top of page

▷ 계약

#계약은 계약을 맺을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인간과 이종족이 맺는 맹약이다.

#계약은 일생에 단 한 번 이루어지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

#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양 쪽 당사자 모두에게 돌이킬 수 없는 장애의 요소가 생기게 된다.

#계약을 맺은 당사자는 서로를 계약자라고 부르는 것이 일반적이다.

#계약 후 한 쪽이 사고로 죽게 되는 경우 계약 해지의 페널티를 받진 않는다.

#계약자가 죽어서 잃은 것에 대한 상실감은 개인별로 다르다.

#한 쪽이 죽어 어쩔 수 없이 계약이 끝나도 다른 이와 계약을 할 수 없다.

 

▷ 계약의 영향

#계약을 맺은 둘은 서로의 수명을 공유하며 능력을 공유할 수 있다.

#서로의 신뢰감이 깊게 쌓인 관계일수록 수명은 긴 쪽의 상대방에게 닮아가고 더 많은 능력을 공유할 수 있다.

#인간은 이종족 계약자의 능력을 빌릴 수 있으며 이종족 계약자는 인간의 외형에 더 닮아가거나 자신이 없는, 또는 부족한 능력이 생기게 된다.

#계약의 증표로 서로의 신체적 특징 중 작은 부분이 바뀐다거나1) 각인의 문양이 신체 부위에 새겨진다.2)

1) 서로의 오른쪽 눈동자의 색이 바뀐다거나 머리카락에 상대의 색을 지닌 브릿지가 생기는 등.

2) 각인의 문양이 새겨지는 경우 오른쪽 손목, 혀 등 여러 신체 부위가 허용된다.

 

▷ 계약의 과정

# 계약은 서로를 계약자로 맞이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없어야 하며 어느 정도의 신뢰가 바탕이 될 때 이루어질 수 있다.

# 계약은 마을의 중앙에 있는 이그드라실 밑에서 이루어진다.

# 계약에는 계약할 당사자 둘과 그 둘의 증인이며 계약의 중재인이 되어 진행을 하게 된다.

# 이그드라실 밑에서 마녀가 계약을 진행하며 둘을 축복을 하는 주문을 외면 이그드라실의 가지에 흰 연꽃 모양의 꽃이 피어나고는 그 꽃잎이 전부 바람에 휘날리듯 흩어져 계약을 진행하는 당사자 둘을 축하하듯 감싸며 몇 바퀴 돌다가 허공 중에 날아가 사라지게 된다.

#계약은 이로써 끝이 나고 식이 끝나고 하룻밤 사이에 계약의 각인이 새겨지거나 신체적 특징이 바뀌어있다.

bottom of page